방문후기

[야간관측'별이 빛나는 밤'단체관람]도봉기적의도서관 참여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06-22 조회604회

본문

도봉기적의도서관에서는 2018년 초등저학년 맞춤 별자리특화프로그램을 진행중입니다.
4차시동안 김지현, 김동훈 작가님과 재미있는 별자리 수업을 진행하고 마지막 5차시를 가족과 함께 노원우주학교로 야간관측 탐방을 갔습니다.
겨울별자리와 봄별자리 총 2번 4월19일, 5월17일에 야간관측프로그램에 참여했는데 좋은 교육과 시설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좋았던점은 2번 모두 천체강의를 교육팀장님께서 진행해주셔서 수준높으면서도 아이들이 집중해서 듣게되는 흥미로운 강의를 들을 수 있었고,
4월에서 5월 한달차이로 방문하다보니 교육내용이 비슷할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많은 부분이 달랐다는 점이었습니다. 천문교육에 대한 직원분들의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친절한 직원, 도심에서 천문관측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시설, 수준높은 교육내용, 잘 짜여진 야간관측 프로그램이 인상깊었던 노원우주학교!
9월 방문하기로 예정되어있는 야간관측 단체관람때도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위에 있는 링크 주소를 누르시면 활동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3분40초부터)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우주학교 야간 프로그램을 알차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날 도서관 선생님들께서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임에도 불구하고 잘 인솔해서 오셨고,
강의나 관측을 안전하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오히려 저희가 감사드립니다.
우주학교 선생님들도 항상 최선을 다해서 체험과 교육에 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