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과학관 방문 인터뷰 (최지아) > 우리들의 이야기



우리들의 이야기


우리들의 이야기

서울시립과학관 방문 인터뷰 (최지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10-28 조회 1,439회

본문

서울시립과학관 방문 인터뷰

20181028

최지아 기자

 

20181028일 별빛기자단이 서울시립과학관으로 방문하여 인터뷰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자들은 여러 전시실을 돌아다니며 관람객들과 직원들에게 인터뷰를 하였다.

 

인터뷰 내용은 직원과 관람객에게 서로 다른 질문을 물어보았다. 직원에게는 시립과학관에서 가장 자랑할 만한 전시물과 그 이유, 시립과학관의 좋은 점 3가지, 앞으로 시립과학관에서 계획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일을 물었다. 관람객에게는 시립과학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체험과 그 이유, 시립과학관의 좋은 점 3가지, 시립과학관에 바라는 점을 물었다.

 

전시과 사원 분께서는 B관의 3D스페이스이고 다른 과학관에서는 흔하지 않은 전시물이기 때문에 자랑 할 만하다고 하셨고 흔한 어린이 과학관이 아닌 청소년 과학관이고 주변 환경이 좋아서 시립과학관이 좋고 앞으로 어린이들이 보기에는 수준이 높은 전시물이 많아 어린이 전시물을 만들 예정이라고 하셨다.

동대문구 장안동에서 오신 40대 남성분은 시립과학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체험물은 3D스페이스이고 그 이유는 직접 몸으로 체험 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하셨다. 또 시립과학관은 깨끗하고 사람이 적고 교육 프로그램이 많아 좋다고 하셨고 앞으로 시립과학관의 빈 공간에 다른 전시물이 들어오면 좋겠다고 하셨다.

 

별빛기자단들은 이번 시립과학관 인터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시립과학관을 많이 사랑하고 방문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앞으로 별빛기자단은 인터뷰 및 취재 활동을 하며 서울 노원구에 대해 많이 알아 갈 것이다.

 

댓글목록

이형은님의 댓글

이형은 작성일

와~인터뷰 내용이 너무좋네요.


top